강호동·이용진·양세찬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메인포스터 [DAY컷]

입력 2022-04-19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도깨비의 유쾌한 포스가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MC가 도깨비로 변신해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빼앗아 인생의 비결을 알려주는 지혜 강탈 토크쇼다.

앞서 성공 비결을 가져가려는 세 도깨비의 야심찬 포부가 담긴 티저 예고편을 통해 곧 시작될 지혜 강탈 토크쇼의 포문을 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야심한 달밤, 담장을 넘어 들어온 도깨비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범상치 않은 포스로 인간들이 가진 성공의 지혜를 이끌어내는 ‘강깨비’ 강호동은 뒤에 동생 도깨비들을 거느리고 위풍당당한 자태로 상대를 바라보고 있다. 한눈에 봐도 묵직해보이는 도깨비 방망이를 가볍게 치켜들고 사람을 향해 흥미로운 눈빛으로 뿔을 빛내는 그의 모습이 사람과 씨름을 좋아한다는 ‘강깨비’의 남다른 파워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그의 오른쪽에는 짓궂은 질문으로 인간을 당황케 하는 도깨비계 빌런 ‘용깨비’ 이용진이 버티고 있다. 지금 당장 가진 지혜를 모두 내놓으라는 듯 으름장을 놓는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매사 장난을 좋아하던 ‘용깨비’가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인간들 사이에서 무사히 성공 비결을 가져갈 수 있을지 날카로운 질문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말하지 않아도 성공의 지혜를 꿰뚫어 보는 천리안 도깨비 ‘양깨비’ 양세찬의 익살맞은 표정도 이목을 끌어당긴다. 그는 성공한 인간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도구인 일명 ‘도뽀기’를 반짝거리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과연 ‘양깨비’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 인간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담장에 앉아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양배차, 이정수 두 깨비깨비의 모습도 호기심을 돋운다. 이들은 야망을 품은 깨비깨비들로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을 도와 인간들의 지혜를 빼앗으면서 진정한 도깨비로 거듭날 예정이다. 엄청난 입담을 자랑하는 세 도깨비 사이에서 두 깨비깨비가 밀리지 않고 자신들의 야망을 이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처럼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으슥한 시간 인간들의 집을 깜짝 방문한 도깨비들의 모습이 그려진 메인 포스터를 통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오랜 시간 성공 비결을 찾아 헤매던 도깨비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첫 번째 인간은 누구일까.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5월 3일 오후 5시 왓챠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