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경찰 제복 벗고 러블리 끝판왕 변신 (지금부터, 쇼타임!)

입력 2022-05-08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기주가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러블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5회에서 진기주는 극중 고슬해(진기주 분)가 차차웅(박해진 분)의 마술쇼 무대에 올라 차차웅과 깜짝 커플 호흡을 선보이며 요정 같은 미모와 함께 무대를 장악했다. 경찰 제복에 이어 러블리의 끝판왕으로 등극,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고슬해는 하늘빛 드레스부터 옐로우 컬러의 드레스와 핑크빛 홈웨어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고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고슬해는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무대를 환하게 밝히는가 하면 차차웅을 비롯한 귀신즈 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더해 무대의 일환으로 반지를 껴주는 차차웅과 진득하게 눈을 맞추는 장면은 심쿵 포인트로 설렘을 자극했고, 두 사람 사이에 피어난 묘한 분위기는 이후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조금씩 변해가는 고슬해의 마음을 섬세하고 현실감 넘치게 다양한 표정과 행동으로 그려낸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투닥 다투던 차차웅과 점점 가까워지며 떨려 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 6회는 8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지금부터, 쇼타임!’ 방송 캡처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