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슬기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10일 김슬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성숙한 무드가 더해진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슬기는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압도한다. 단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하고도 성숙한 무드를 발산하며 한층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였다. 흑백 화면 속 또렷한 이목구비에서는 김슬기만의 잔잔한 강단이 느껴진다.
깊이 있는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아우라, 살아 있는 눈빛이 하모니를 이루며 화면을 빈틈없이 채우고 있다. 깊게 파인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에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선보인 부드러운 카리스부터 완연한 봄기운을 물씬 풍기며 군더더기 없이 말끔한 컷을 완성하기도 한다.
김슬기는 본연의 매력을 녹여내 자유자재로 콘셉트를 소화하며 프로필을 가득 채웠다는 소속사 설명이다. 최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연출 이은진, 극본 임지은)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고 당찬 성격의 경찰 ‘한세연’으로 분해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영화 ‘고속도로 가족’에서는 남편과 두 아이와 뱃속의 아이까지 품고 목적지 없는 여행을 실질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만삭의 임산부를 연기, 평범치 않은 순간을 빚어낼 전망이다.
어떤 장르, 어떤 역할이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는 김슬기는 앞으로도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