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 이혼 고백’ 이수진, 깜짝 결혼 소식…“꽃길만 걷자”[DA★]

입력 2022-06-22 0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치과의사 이수진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진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친구야 고마워. 역시 좋은 일 있을 때에 축하해주는 마음이 찐찐 우정”이라며 “난 언제나 믿었지. 극강의 힘든 고통 뒤엔 반드시 좋은 일이 올 거라는 거”라는 글과 함께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팬이 “어머 원장님 결혼하세요?”라고 묻자 “네 곧. 감사해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진은 또 다른 게시물에서 친구의 편지를 공개했다. 해당 편지에는 “사랑하는 내 친구 수진아 꽃길만 걷자. 너무나 축하한다. 알지 뭔지”라며 “항상 널 응원한다”고 써있고, 이에 이수진은 “좋은 거구나 시집 가는 거”라고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이수진은 최근 자신이 두 번 결혼했고, 두 번 이혼했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 9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이수진은 두 번 이혼 했다는 사실을 공개했고, 이후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굳이 밝히고 안 밝히고를 떠나서, 사람들은 내가 한번 할 걸로 알고 있는데, 가만히 있으면 거짓말을 하는 느낌이 들었다. 왜 그랬을까 싶다”라고 방송을 통해 두 번의 이혼 사실을 밝힌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수진은 채널A ‘금쪽상담소’ MBN ‘동치미’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도 겸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