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불나방 ‘목표는 1승 1골’ 특급 응원단까지 (골때녀)

입력 2022-07-13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3일 밤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하위 리그 강등이 걸린 ‘FC불나방’과 ‘FC개벤져스’의 벼랑 끝 5·6위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5·6위전은 ‘골때녀’ 전통의 숙적이라 불리는 ‘불나방’과 ‘개벤져스’의 역대 세 번째 대결로 패배하는 팀은 그 즉시 챌린지리그로 강등된다.

이에 비해 승리한 슈퍼리그 최종 5위 팀은 하위 리그인 챌린지리그 2위 팀과의 승강 플레이오프를 통해 슈퍼리그 잔류 여부가 결정된다.

따라서 양 팀은 슈퍼리그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번 승부에 사활을 걸 수 밖에 없다. 모든 것을 건 총력전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슈퍼리그 출전팀 중 유일하게 ‘0승 0골’이라는 불명예 타이틀을 가지게 된 ‘불나방’은 이번 경기에서 감독과 선수 모두 첫 승보다도 간절한 ‘첫 골’을 노린다.

또한 ‘불나방’은 5·6위전을 앞두고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골대 앞에서 첫 골을 염원하는 특별한 의식을 치른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강력한 수비를 자랑하는 ‘개벤져스’를 상대로 득점 찬스를 노리기 위해 하석주 감독은 압박 축구 전략을 내세우며 끊임없이 골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불나방’ 선수들도 슈퍼리그 개막 이래 한 골도 경험하지 못한 하석주 감독을 위해 기필코 첫 골을 넣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또 이날 경기에는 ‘불나방’의 승리를 위해 특별 응원단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함께 동고동락했던 김광규, 최용준, 김부용이 바로 그 주인공.

‘불나방’ 선수들은 관중석에 앉아있는 깜짝 응원단의 정체를 알고 난 후 화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동료들의 응원을 받은 ‘불나방’이 승리를 거머쥐고 5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결과가 관심을 모은다.

1승 1골이 절실한 ‘불나방’과 또 한 번 강팀을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노리는 ‘개벤져스’의 불꽃 튀는 결투는 13일 밤 9시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