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사랑,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2-07-2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첫사랑(CSR)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equence : 7272'에는 첫 번째 트랙 '열일곱 (72.72Hz)'을 시작으로, '첫사랑 (Pop? Pop!)', '비밀이야 (Manito)', '지금 너에게 보내 (Toi Et Moi)', '으랏차 (Euratcha!)'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첫사랑 (Pop? Pop!)'으로, 펑키한 리듬과 다이나믹한 베이스라인에 역동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은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첫사랑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담았다.

호기심 많고 엉뚱한 소녀들의 첫사랑 감성이 켜졌을 때, '7272(찌릿찌릿)'한 감정이 'Pop? Pop!'하고 터지는 것으로 표현한 가사와 첫사랑의 개성 있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담겨 첫사랑(CSR)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됐다. 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까지 열일곱 소녀들의 발랄한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여름 태양처럼 뜨겁고, 소나기처럼 설레고, 산들바람처럼 시원한 '청춘 영화' 그 자체인 열일곱 소녀들의 첫사랑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Sequence : 7272'에는 마치 이온음료를 떠올리게 만드는 청량하고 시원한 무드로 구성되어 있어 트랙 순으로 감상하면 한 편의 첫사랑 영화를 본 듯한 감정 서사를 느낄 수 있다"라며 "첫사랑(CSR)만의 아이덴티티로 차별화된 틴(TEEN)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사랑(CSR)은 오는 27일 오후 2시 'Sequence : 7272'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한 뒤 28일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