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이번 앨범, 내가 진심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화보]

입력 2022-07-26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영탁이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일 첫 정규 앨범 'MMM'을 발표한 가수 영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시크하고 쿨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탁은 발랄한 네온 컬러의 수트, 과감한 디테일의 비건 레터 코트, 부드러운 인디언 핑크 컬러의 점프수트 등을 거침없이 소화하며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팔색조 매력만큼이나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영탁은 인터뷰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주부생활' 커버 모델을 장식하게 돼 놀랍다”며 “어릴 때 엄마를 따라 간 미용실에서 봤던 '주부생활' 잡지라 더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촬영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데뷔 17년 만에 첫 정규 앨범에 낸 것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60살쯤 되면 그동안 불렀던 곡들을 하나씩 모아 앨범 하나 정도는 낼 수 있지 않을까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그 꿈을 벌써 이뤘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불과 1~2년 전만 해도 상상도 못했던 일이 현실이 되니 아직 얼떨떨하다. 모든 것이 다 감사하다”며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영탁은 이번 앨범에 “내가 진심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노래로 실었다고 말했다. “가수는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발성으로 쓸 수 있을 때 솔직하게 노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나에게는 그게 트롯이다”라며 트롯 장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29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2022 TAK SHOW’를 시작으로 8월까지 인천, 대구 등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