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라비 소속사와 계약 종료 “새출발 응원” [공식입장]

입력 2022-07-29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에일리가 라비 소속사와 이별한다.

라비의 그루블린 레이블 더라이브레이블은 29일 "에일리와 2022년 7월을 마지막으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늘 무대 위에서 최고의 에너지를 선사하며 더라이브레이블과 함께해 준 에일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비록 함께 하는 업무는 종료되나, 에일리의 새로운 출발을 마음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더 라이브는 라비가 힙합 외에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고 함께 음악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설립한 레이블이다. 라비는 영역 확장을 선언한 뒤, 지난해 7월 에일리를 첫 아티스트로 영입했다.

에일리는 2012년 '헤븐(Heaven)'으로 데뷔한 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등으로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솔로 가수로 사랑받았다.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도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끌었다.

●더 라이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라이브레이블입니다.

항상 아티스트 에일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라이브레이블과 에일리는 2022년 7월을 마지막으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1년 7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늘 무대 위에서 최고의 에너지를 선사하며 더라이브레이블과 함께해 준 에일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비록 함께 하는 업무는 종료되나, 더라이브레이블 역시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해나갈 에일리의 새로운 출발을 마음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