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는 캠핑짱’ 박성웅-신승환-홍종현 “씻고 뭐고 그냥 누워” 첫 영업 후폭풍

입력 2022-07-31 12: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은 캠핑장에서 첫날밤을 어떻게 보낼까?

8월 1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초보 사장님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밤늦게 텐트 사이를 휘젓고 다니며 식지 않는 열정을 뽐낼 예정이다.

웰컴 푸드 준비부터 각종 특별 서비스 주문까지 폭풍 업무를 소화한 사장님들은 캠핑장에 어둠이 내려앉자 잠깐의 휴식을 취한다. 그러나 달콤한 여유도 잠시, 막내 홍종현이 한 사람을 목격하고는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그가 박성웅, 신승환과 함께 찾아간 곳은 홀로 식사를 하고 있던 캠핑 고수의 텐트였다. 대부분 동행한 이들과 옹기종기 모여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혼자인 캠핑객을 그냥 둘 수 없었던 세 사장님이 의기투합한다. 이어 솔로 캠퍼의 쓸쓸한 고민을 날려버릴 하나의 비책을 낸다고 해 사장 3인방의 맞춤형 서비스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웅 표 ‘웅탁주’가 첫선을 보인다. 거품이 가득한 것이 특징인 ‘웅탁주’를 마신 손님들은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 특히 박성웅은 맥주가 시원해야 거품이 더 부드러워진다는 사실을 강조하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지 못해 아쉬워한다. 이에 장비탓(?)까지 늘어놓으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웅탁주’ 제조에 나설 ‘웅보스’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세 사장님은 손님들이 잠들세라 바쁘게 돌아다니며 모닝콜 서비스 요청을 받아 웃음을 유발한다. 굿나잇 인사를 가장하여 적극 홍보에 나선 덕에 모닝콜 신청자 모집까지 성공한 사장님들은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곧바로 뻗어버린다고. “씻고 뭐고 그냥 누워”라는 말과 함께 첫 영업의 후폭풍을 제대로 맞은 이들이 다음 날 캠핑장 준비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은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