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모어비전, 허니제이 이어 홀리뱅 영입 [공식]

입력 2022-08-01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ORE VISION (모어비전)이 댄스 크루 홀리뱅(HolyBang)과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모어비전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댄스 크루 홀리뱅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들의 영입을 알렸다.

모어비전은 지난 5월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 (Honey J) 영입에 이어 크루 멤버 전원과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홀리뱅은 2017년 결성된 힙합 베이스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가 강점인 댄스 크루다. 감탄사로 쓰이는 두 단어 ‘Holy’와 ‘Bang’의 조합으로 탄생된 크루명은 ‘무대를 본 이들 모두가 감탄하길 바란다’는 뜻을 담고 있다.

리더 허니제이를 필두로 헤르츠(Hertz), 이븨(EEVEE), 타로(TARO), 제인(JANE), 뮬(Mull), 로아(Lo-A), 벨(Belle), 베카(Backa)까지 총 아홉 명으로 구성된 홀리뱅은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최종 우승하면서 크게 주목받은 댄스 크루다.



이후 방송, 화보, 콘서트, 페스티벌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온 홀리뱅은 이번 모어비전 합류로 또 한번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계획이다.

모어비전은 박재범이 지난 3월 새롭게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로 ‘다 함께 신나고 즐거워야 의미가 있다’라는 취지 아래 설립됐다. 모어비전에서 다시 한번 하나가 된 멤버들이 앞으로 어떤 완성도 높은 시너지의 행보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