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박지환vs진선규·윤균상, 아비규환 수구 대결 (텐트 밖은 유럽)

입력 2022-09-14 2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우당탕탕 수구 대결을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7회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쫄깃한 수구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티본스테이크’ 먹방과 새 캠핑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럽 캠핑 6일 차,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완전체로 모인 첫 아침을 맞이한다. 지난 방송에서 프로 캠핑러의 면모를 뽐낸 박지환은 이날도 고수다운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빨랫줄을 순식간에 설치하는가 하면,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버너를 뚝딱 조립, 빠르게 아침상을 준비한 것. “지환아, 왜 이제야 왔어”라는 멤버들의 극찬 속 각종 밑반찬과 함께 풍성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한다.

이어 멤버들은 풀 내음 가득한 산꼭대기 캠핑장의 수영장에서 ‘2대 2 수구 대결’에 나선다. 유해진과 박지환, 진선규와 윤균상이 각각 팀을 이뤄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일 계획. 191cm 최장신 윤균상 팀에 맞서 유해진, 박지환이 어떤 작전을 펼칠지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각종 변칙과 탁월한 연기력이 더해진 아비규환의 빅매치가 계속도니다.


또한, 4인방은 이탈리아의 새로운 캠핑장으로 이동한다. 새 캠핑장으로 가는 길, 이들은 ‘티본스테이크’의 원조 피렌체에서 첫 외식을 한다. 오랜만의 외식에 한껏 들뜬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과 흥분한 동생들에게 “너무 (스테이크를) 처음 접한 사람들 같다. 자연스럽게 하자”고 제안하는 유해진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맛 기행을 마친 후 4인방은 몽환적인 풍경의 토스카나 캠핑장을 찾는다. 황금빛 언덕의 밀밭을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환상적인 뷰는 물론, 고양이부터 공작새까지 다양한 동물이 어우러진 새 캠핑장에서 이들이 어떤 추억을 만들지 주목된다.

방송은 14일 저녁 8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