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눈물 “‘흐린 기억속의 그대’, 연인 노래 아닌 사모곡” (살림남)

입력 2023-05-06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진영 눈물 “‘흐린 기억속의 그대’, 연인 노래 아닌 사모곡” (살림남)

가수 현진영이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고백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현진영의 절절한 효심이 공개된다.

이날 현진영의 '살림남' 고정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처가 식구들이 찾아온다. 오서운이 준비한 진수성찬이 차려진 가운데, 어김없이 반찬투정을 하는 현진영을 향한 처제들의 반응이 흥미를 모은다. "형부가 밥하세요"라는 일침에 현진영은 "왕이 무수리 밥해주는 거 봤냐"고 받아치며 처제들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그린다.

이어 현진영은 어버이날을 맞아 돌아가신 부모님을 모신 곳을 각각 찾아간다. 이때 살아생전 어머니에게 극진한 사랑을 보여준 아버지에 대한 일화도 공개한다. 특히 위암 투병 중이었던 어머니가 "화투칠 때 즐겁다"고 했던 한 마디에 화투놀이 전용 집까지 구매한 아버지의 사연도 전한다.

어머니의 묘를 찾은 현진영은 어머니가 좋아했지만 한 번도 불러드리지 못한 노래를 정성껏 부르며 눈물을 흘린다. 또한 자신의 히트곡 '흐린 기억속의 그대'가 "연인의 이야기가 아닌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만든 노래"라고 밝힌다. 영상을 지켜보던 김지혜 또한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는 후문.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현진영의 이야기는 오는 6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