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복고풍 콘셉트 사진 공개…타블로 피처링 ‘러브유!’

입력 2023-05-11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김필이 새 싱글 앨범 ‘LOVE YOU!’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빈티지한 폴라로이드 형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김필의 훈훈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 등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 많은 여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김필은 독특한 프레임의 안경을 비롯해 체크 무늬 넥타이, 블랙 서스펜더, 오버사이즈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소품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동안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성 장인’으로 불려왔던 김필이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파격적인 스타일의 비주얼 변신을 시도해 기대를 모은다.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려놓은 김필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김필이 에픽하이 타블로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곡 ‘LOVE YOU!’로 컴백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김필이 지난 해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수록곡 ‘가족관계증명서’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데 이어 약 1년만에 다시 한번 타블로와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에도 관심이 쏠린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김필의 감각적인 컨셉 포토는 오는 16일 오픈하는 포토매틱 팝업 스토어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타블로와 콜라보레이션 한 김필의 신곡 ‘LOVE YOU! (feat. Tablo)’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