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나,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기억이란’ 30일 발매

입력 2023-09-27 1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우하나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기억이란’이 발매된다.

‘기억이란’은 서툰 사랑과 이별 후 지독한 아픔과 그리움을 겪는 한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잔잔한 선율과 ‘내 안에 나도 몰랐던 내 마음 니가 참 많이도 그리웠었어/보고 싶어 하다 많이 아플까 봐 난 애써 널 외면했나 봐’와 같이 현실적이고 슬픔 어린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 곡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했으며, 우하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우하나는 ‘차세대 보컬리스트’ 수식어에 걸맞은 진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며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우하나는 지난 2월 싱글 ‘봄날’로 가요계 데뷔한 후 인기 웹툰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기억이란’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