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가요계 데뷔할 그룹 원팩트(ONE PACT)의 마지막 멤버는 제이였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18일 0시 공식 SNS에 원팩트의 새로운 멤버 제이의 정보를 공개했다. 현재까지 아르마다는 종우를 포함해 성민, 예담, 태그, 제이까지 원팩트로 소개했다.
제이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최종 10위를 기록해 눈도장을 찍은 멤버. 어제(17일) 활동명 제이창으로 솔로 데뷔 앨범 ‘Late Night’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알렸으나 하루 만에 그룹 데뷔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제이는 원팩트에서 메인 보컬로 두각을 드러내며 폭넓은 음악 색깔을 펼쳐낼 계획이다.
한편,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 멤버들의 팀워크 등을 지니고 있는 원팩트가 2023년 가요계 데뷔해 대중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11월에는 태국과 일본에서 프리 데뷔 투어(PRE-DEBUT TOUR)인 '2023 ONE PACT FANCON TOUR, THE PACT' 공연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