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 크래비티, '러브 오어 다이' 뮤비 티저 공개…모래 위 강렬 퍼포먼스

입력 2024-02-25 2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6일 컴백’ 크래비티, '러브 오어 다이' 뮤비 티저 공개…모래 위 강렬 퍼포먼스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의 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미지의 공간에 불시착한 듯한 크래비티는 상처투성이의 얼굴을 하고 등장했다. 속도감 있게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군무가 펼쳐진 가운데 모래 위에서 선보이는 드라마틱한 퍼포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에버샤인'은 크래비티 특유의 폭발하는 에너지가 담긴 앨범으로, 과거와 현재를 지나 앞으로 펼쳐질 모든 날들의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는 아홉 청춘의 도전적인 사랑을 담은 곡으로, 사랑이 아니면 죽겠다는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다.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