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더보이즈 영훈·현재 데이트…너무 다정한 브로맨스♥

입력 2024-04-24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기야” 더보이즈 영훈·현재 데이트…너무 다정한 브로맨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현재가 진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지를 통해 공개된 자체 콘텐츠 '우리 데이트했어요'에서는 앞서 공개된 자체 콘텐츠 '연애편지'의 최종 커플로 매칭된 영훈과 현재의 첫 데이트 현장이 그려졌다.

약속 장소로 현재를 데리러 간 영훈은 '꽃보다 남자'의 메인 테마 곡인 '파라다이스'를 선곡하는 것은 물론 꽃다발을 건네며 본격적인 데이트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꿀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 '데이트'라는 주제에 완전히 몰입해 '자기야 널 위해서라면 내 목숨까지 바쳐서 운전할게', '들리니? 이게 나의 심장소리야' 등의 발언을 서슴지 않아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캠핑에 나서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를 위한 키링을 만들어 선물하는 것은 물론 서로를 지칭하는 명칭을 정하는 등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런가 하면 타 멤버와 자신 중에 누가 더 좋냐는 현재의 기습 질문에 영훈이 당황, 상황이 역전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까지를 되돌아보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