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커플즈’ 레이X리즈,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발탁

입력 2024-05-11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브 ‘커플즈’ 레이X리즈,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발탁

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멤버 레이, 리즈가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낙점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 멤버 레이와 리즈는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두 사람은 해외 스케줄로 인해 자리를 비운 더보이즈 영훈과 배우 이정하의 빈자리를 대신해 기존 MC인 엔믹스 설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스페셜 MC로 발탁된 ‘커플즈’ 레이와 리즈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는 최근 유튜브 콘텐츠 '최애티처', '동네친구 강나미' 등을 통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냈다. 리즈 역시 '워크돌', '썰플리' 등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드러냈다. 또 두 사람은 '리무진서비스'를 통해서 특급 라이브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이 속한 아이브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보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타이틀곡 '해야 (HEYA)' 무대를 펼친다.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아이브 스위치'는 '또 다른 나'를 보여주는 확장의 신호탄으로, 뚜렷한 컬러를 선보여 온 아이브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아이브 레이와 리즈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늘(11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