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직접 만난다…‘에이리언: 로물루스’ 체험형 팝업 개최

입력 2024-08-0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올여름 가장 강렬한 공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 그리고 극강의 공포를 선사할 '에이리언'까지 직접 만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을 진행해 극강의 스릴을 전한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는 '에이리언: 로물루스'의 세계관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8월 9일(금)부터 약 2주 동안 운영된다. 이번 팝업존은 '에이리언: 로물루스' 속 세계관을 콘셉트로 꾸며졌는데, 극 중 주인공들이 탑승하는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 내부가 디테일하게 구현돼 마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이 가능하다. 특히 팝업존은 입장하자마자 인간 숙주에게 유충을 주입하는 '페이스허거'에게 사냥당한 누군가를 비롯해 곳곳에 유혈이 낭자한 모습이 리얼하게 연출되며 영화가 선사할 서바이벌 스릴러의 세계로 안내한다. 여기에 또 다른 문이 열리면 우주 기지 내부를 꽉 채우는 거대한 '제노모프'가 등장, 섬뜩한 비주얼로 올여름 가장 강렬한 공포를 직접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팝업존에서는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흥미를 더한다. 팝업존 내 카메라가 세팅된 곳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으며, 부여받은 QR코드를 스캔하면 촬영된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어 현장을 찾은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 팝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체험형 팝업을 오픈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오는 8월 1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