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좋은 걸 어떡해’ 18일 발매

입력 2024-08-17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UL이 ‘친구와 갈 데까지’ OST를 부른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UL(유엘)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좋은 걸 어떡해’가 발매된다.

‘좋은 걸 어떡해’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순애보를 담은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정말 좋은걸 나 어떡해/누가 뭐라든 상관없어/좋아해 너만을 영원토록/Love you 너와 함께 할래’처럼 설렘 가득한 가사가 조화를 이뤄 드라마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는 UL이 참여해 청아한 음색과 러블리한 보이스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작품의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를 탄생시켜 온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YeomSuJi(ReFleCtioN), JPG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UL은 지난 2022년 싱글 앨범 ‘눈이 마주쳐’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유니크한 감성과 탁월한 음악 역량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UL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좋은 걸 어떡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