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 첫 단독 OST 출격 ‘새벽 2시 들으세요’

입력 2024-08-22 13:42:5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위트 가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채널A-쿠팡플레이 드라마 ‘새벽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첫 단독 OST 가창’에 나선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스위트 가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채널A-쿠팡플레이 드라마 ‘새벽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첫 단독 OST 가창’에 나선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글로벌 팬덤 ‘모아’에 이어 이젠 ‘안방극장 여심’마저 녹일 작정인가.

‘스위트 가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달콤한 음색이 궁금하다면 24일 밤을 주목하자. 최정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채널A-쿠팡플레이 드라마 ‘새벽2시의 신데렐라’ OST에 참여한다.

연준 ‘단독’으로 OST 가창에 나서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글로벌 팬덤 모아는 물론 여성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부르는 강력한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벽2시의 신데렐라’ OST는 한편, ‘OST 명가’로 첫 손 꼽히는 스튜디오 마음C가 기획과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스튜디오 마음C는 ‘슬기로운 의사 생활’를 비롯 ‘일타 스캔들’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OST 등을 성공시키며 ‘OST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연준의 첫 솔로 출격으로 ‘기선제압’에 성공한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에는 그 외에도 빈센트블루와 샘김, 하현상, 김희원, 이젤(Ejel), 다섯(DASUTT) 멤버 리우 등 뛰어난 가창력과 남다른 감성으로 중 무장한 이른바 ‘OST 최강자’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이들 가운데 김희원은 아이유와 꾸준한 작업으로 인지도를 쌓은 실력파 아티스트고, 이젤 경우 ‘싱어게인3’ 최종 톱3에 올라 스타덤에 올랐다.

채널A-쿠팡플레이 드라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오는 24일 오후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 이날 오후 9시 쿠팡플레이에 선공개되며, 20분 후 채널A를 통해 전파를 탄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