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아련 감성 ‘Love Is Lonely’ 영상 공개

입력 2024-09-09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NMIXX(엔믹스)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Love Is Lonely’(러브 이즈 론리) 스페셜 비디오를 선보였다.

영상은 먹먹하고 애틋한 감정선을 담담하게 풀어낸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서정적인 무드가 돋보인다. 해무가 짙은 바닷가에 홀로 쓸쓸히 앉아 있는 해원, 연과 함께 어둠이 내린 해변 위를 달리는 지우, 함께 자전거를 타는 설윤과 배이(BAE)가 불꽃놀이를 하던 릴리(LILY)와 규진 곁으로 한데 모인다. 깜깜한 밤하늘이 푸른빛으로 전환되며 서로를 감싸안고 뛰노는 여섯 멤버를 비추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기약 없는 방황 끝에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이들의 낙망과 낭만을 담은 노랫말, 감성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뭉클함을 더했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한다.

NMIXX는 ‘눈에 띄다’를 의미하는 ‘STICK OUT’ 뜻처럼 앨범 ‘Fe3O4: STICK OUT’과 함께 가요계 존재감을 환히 빛내며 ‘올라운더 걸그룹’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별별별 (See that?)’ 무대에서 그룹 특장점인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며 여러 음악 방송 1위를 수성했고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등에 출연해 보컬 보석함 진가를 발휘하며 음악적 역량을 재입증했다. 또 각종 예능 및 방송 프로그램, 자체 콘텐츠에서는 물오른 입담과 재치를 드러내며 팬심을 매료 중이다.

셀 수 없는 N가지 매력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NMIXX는 10월 4일~6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