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공연 추가 취소…“휴식 필요, 회복에 집중할 것” [전문]

입력 2024-10-12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컨디션 악화로 공연 일정을 취소했던 배우 이순재가 추가로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13일(일)~10월 20일(일)의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현재 체력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무대에 올라 보답 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하시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대신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순재는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 10일 공연을 취소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




● 이하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파크컴퍼니입니다.

이순재 선생님과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13일(일)~10월 20일(일)의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체력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찍이 공연을 예매하시고 공연 볼 날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실망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무대에 올라 보답 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하시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대신 전합니다.

걱정과 염려 속에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공연 취소를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출연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