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 25일 단독 공연

입력 2024-10-24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RBW]

[사진제공=RBW]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 프로젝트 그룹 트래블러(TRAVELLER)가 단독 공연을 펼친다.

트래블러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단독 공연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를 개최한다.

트래블러는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의 지원을 받는 신인 작곡가, 작사가, 보컬리스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하철역을 소재로 한 ‘지하철 여행기’ 시리즈 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리스너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왔다. 지난 9월에는 신촌과 건대에서 진행한 거리 버스킹 공연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공연의 세트리스트는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여행을 주제로 한 노래들로 꾸려진다. 트래블러가 올해 발매한 ‘지하철 여행기’ 5~7호선 앨범 전곡을 비롯해 토이의 ‘뜨거운 안녕’, 테일러 스위프트의 ‘Cruel Summer’, 라우브의 ‘Paris in the rain’, 미연의 ‘Drive’ 등 국내외 인기곡 커버 무대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전한다. 특히, 멤버들이 보컬 및 밴드 세션으로 직접 참여하는 가운데, 풀밴드 라이브로 풍성한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트래블러 단독 공연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는 트래블러의 음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RBW EDU CAMPUS(RBW 에듀캠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