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BW]
트래블러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단독 공연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를 개최한다.
트래블러는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의 지원을 받는 신인 작곡가, 작사가, 보컬리스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하철역을 소재로 한 ‘지하철 여행기’ 시리즈 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리스너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왔다. 지난 9월에는 신촌과 건대에서 진행한 거리 버스킹 공연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공연의 세트리스트는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여행을 주제로 한 노래들로 꾸려진다. 트래블러가 올해 발매한 ‘지하철 여행기’ 5~7호선 앨범 전곡을 비롯해 토이의 ‘뜨거운 안녕’, 테일러 스위프트의 ‘Cruel Summer’, 라우브의 ‘Paris in the rain’, 미연의 ‘Drive’ 등 국내외 인기곡 커버 무대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전한다. 특히, 멤버들이 보컬 및 밴드 세션으로 직접 참여하는 가운데, 풀밴드 라이브로 풍성한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트래블러 단독 공연 ‘트래블러와 여행을 떠나요’는 트래블러의 음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RBW EDU CAMPUS(RBW 에듀캠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