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ING
13일 공개되는 ‘랩:퍼블릭’ 8회에서는 제이통이 떠난 1블록과 제이통 영입에 성공한 2블록의 ‘블록 대항전’이 더 뜨겁게 달아오른다. 견고하고 빈틈없는 팀워크를 선보였던 1블록과 모든 블록의 영입 1순위 제이통을 얻은 2블록, 과연 ‘제이통더비’ 매치의 승기는 어느 블록이 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7회에서는 래퍼들이 대거 이동, 블록들의 전력에 변화가 생겼다. 승부 예측이 어려워진 가운데 시작된 ‘블록 대항전’은 첫 매치부터 도파민을 제대로 터뜨렸다. 제이통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는 에너지 폭발한 무대를 선보인 1블록과 ‘제이통’이라는 막강한 래퍼를 장착한 2블록의 무대 역시 강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13일 공개되는 8회에서는 1블록과 2블록의 ‘제이통더비’ 매치가 더 뜨거워진다. 1블록 폴로다레드, 트레이비의 신선하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부터 새로운 블록원 더블다운의 활약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를 채운다. 이에 맞선 ‘무적의 통피’ 2블록 제이통, 루피의 합동 무대도 예고된다. 블록 구성을 위한 사전 선호도 투표에서 1, 2위를 차지했던 제이통과 루피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랩 괴물들의 집합체’ 1블록과 2블록의 ‘블록 대항전’에서 쏟아질 레전드 무대에 기대가 높아진다.
‘랩:퍼블릭’ 8회는 13일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