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다시 돌아간다면’이 발매된다.
‘다시 돌아간다면’은 사랑했던 기억에 대한 미련과 후회를 담은 곡으로, ‘사랑한단 말 다시 듣고 싶은 말 그댈 만나 울고 웃던 시간들 속에서/다시 돌아간다면 그대 세상에서 나를 잊지 말아 줘’처럼 쓸쓸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여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이 여운을 더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UNIQUE CITY가 힘을 보탰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그래도 이젠 보내줄래’, ‘마지막 사랑’ 등 여은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녹아 있는 발라드 앨범으로 사랑받고 있다.
‘터치터치 그대’는 죽은 약혼녀 귀신을 떼어내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남자 강이준과 비명횡사를 피하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여자 백준희의 은밀하고 아찔한 터치터치 밀당 로맨스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다시 돌아간다면’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