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블릭’ 오늘 최종회, 이영지·원슈타인·키드밀리 출격

입력 2024-12-11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TVING

사진|TVING

‘랩:퍼블릭’을 차지할 최후의 블록이 탄생한다.

1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최종회에서는 2블록과 3블록이 파이널 매치를 뜨겁게 달군다. 과연 최종 우승 블록은 어디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랩:퍼블릭’은 래퍼들이 ‘블록’으로 불리는 자신만의 세력을 형성해 상대 블록을 무너뜨린다는 파격적인 세계관, 전략과 심리전에 따라 급변하는 예측 불가의 승부로 힙합 서바이벌의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매회 레전드 무대를 쏟아내며 서바이벌 그 이상의 쾌감을 선사한 〈랩:퍼블릭〉이 파이널 블록 매치만을 남겨 두고 있다. 파이널 블록 매치에 진출할 TOP2는 앞선 두 번의 블록 매치에서 라이벌전을 펼친 2블록과 3블록. 이들의 리매치는 파이널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 파이널 블록 매치에 앞서 2블록 리더 샤이보이토비는 “에너지와 감정들을 아껴두었다가 파이널 블록 매치에서 모두 터뜨릴 예정”이라면서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고, 3블록 리더 김하온 역시 “우승까지 한 발자국 남았다. 쉽게 오지 않는 기회인만큼 더욱 즐기려고 한다”라고 각오를 다지며 기대를 더했다.

파이널 블록 매치에서는 블록의 자존심을 건 ‘리더 매치’, 에이스들이 맞붙는 ‘듀엣 매치’와 압도적 팀워크를 발산할 ‘블록 매치’로 진행된다. 특히 ‘듀엣 매치’에서는 ‘무적의 통피’ 2블록 루피-제이통이 바이브 다른 압도적 무대로, 3블록 노윤하-양카일이 ‘영블러드’ 에너지로 무장한 무대로 팽팽히 맞선다고. 여기에 이영지, 원슈타인, 키드밀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레전드 컬래버레이션으로 기대를 한껏 높인다. 또 쿤디판다, 루시갱, 펀치넬로, 김기표와 1블록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로 반가운 얼굴들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예정이다.

‘랩:퍼블릭’ 최종회는 11일 공개된다. 파이널 블록 매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