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팬 콘서트로 새해 연다…26일 싱글 발매까지 ’열일‘

입력 2024-12-19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재중, 팬 콘서트로 새해 연다…26일 싱글 발매까지 ’열일‘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팬들과 함께 새해의 문을 활짝 연다.

김재중은 내년 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Home” in Seoul(이하 제이파티 ’홈‘)’을 진행한다.

제이파티 ‘홈’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19일 저녁 8시 ‘BOSS BABIES KODE-1(보스 베이비스 코드-1)’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이후 오는 23일 저녁 8시에는 팬클럽 멤버십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예매가 가능한 일반 예매 가능하다.

‘제이파티’는 김재중의 생일파티 겸 팬들을 위해 매년 꾸준하게 열리는 팬콘서트인 만큼 이번에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세트리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김재중은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마카오에서도 ‘제이파티’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정규앨범 발매, 아시아투어, JX 콘서트, 드라마와 예능을 비롯해 인코드의 첫 신인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제작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활약했다. 오는 26일에는 팬들을 위해 연말 선물로 준비한 싱글 ‘SEQUENCE #4(시퀀스 #4)’를 발매한다. 여기에 2025년 1월 ‘제이파티 ’홈‘’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김재중의 싱글 ‘SEQUENCE #4‘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플랫폼 버전의 앨범은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