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소속사’ 챕터엠, 음원 프로젝트 ‘MNC’ 론칭…내년 1월3일 첫 공개

입력 2024-12-30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챕터엠]

[사진 챕터엠]

가수 겸 음악프로듀서 니브(NIve)가 이끄는 레코드 레이블 챕터엠(Chapter M)이 새 음원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챕터엠은 ‘뮤직 넘버링 컴필레이션(Music Numbering Compilation, 이하 MN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Never Let Ya Go’를 2025년 1월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MNC’ 프로젝트는 챕터엠이 기획한 하이프(hype) 음악 컴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달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젝트는 하이프(Hype)하고 힙(Hip)한 곡들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니브와 챕터엠의 의도를 반영하고 있다.

니브는 2018년 데뷔 이후 임영웅, 샘김, 헤이즈, EXO, 폴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두각을 나타냈다. 레코드 레이블 챕터엠을 설립해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MN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Never Let Ya Go’는 2025년 1월 3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