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수 유튜브 채널
블랙핑크 지수가 쇼핑 삼매경에 빠졌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귀여워 103분 외치기 | Drugstore Shopping Vlog’이라는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분짜리 영상에서 지수는 일본 도쿄의 유명 할인잡화점인 돈키호테에서 쇼핑을 하며 폭발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지수는 컵라면을 찾는 것으로 영상을 시작했으며 일본에 갈 때마다 컵라면을 꼭 사서 먹는다고 말했다.
지수는 가게를 돌아다니기 전에 돈키호테 노래에 맞춰 귀엽게 노래를 부르며 도시락, 수세미, 스티커 등 다양한 것들을 구경하다. 헬로키티의 열렬한 팬인 지수도 키티 디자인은 들어간 제품을 계속 찾고 있다.
영상 중간에 지수는 낯선 사람을 따라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로 들어갈 뻔하자 웃음을 자아냈다.
안경, 후드티, 스트레이트하고 긴 생머리를 한 지수는 캐주얼한 룩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또한 지수의 블랙 후드티에 있는 블리수(BLISSOO) 로고(지수의 회사)를 발견하지 않을 수 없다.
지수는 노란색 슈몬(SHUMON)을 홍보하면서 매장에서 사진을 찍으며 브이로그를 마무리했다. 슈몬은 지수가 만든 캐릭터 인형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