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시설 정비 마치고 4월1일 재개장

입력 2017-03-31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부시설 정비를 마치고 4월1일 개장하는 원마운트의 무슬림 방문객 전용 기도실. 메카 방향으로 카페트를 마련했고 개장시간 내내 상시 운영한다.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4월1일 재개장한다. 원마운트는 3일부터 약 한달간 테마파크 전반의 시설 환경 개선 작업과 안전 점검을 위해 휴장했다.

원마운트는 휴장 기간에 동남아 등 해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편의 시설을 보강했다. 무슬림 관광객을 위해 전용기도실을 테마파크 외부 쇼핑공간에 새로 설치했다. 기도 전 손발을 씻는 무슬림 기도 의식을 고려해 세정시설과 동선이 이어지도록 하고, 내부에는 메카 방향으로 놓인 기도용 카펫을 비치했다. 하루 다섯 번 정해진 시간에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실은 상시 개방한다.

내부시설 정비를 마치고 4월1일 재개장하는 일산 원마운트의 워터파크


테마파크의 시설 점검과 안전시설 강화 작업도 진행했다. 워터파크 전역에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미끄럼 방지 ‘논슬립’ 시공을 하는 등 바닥 보수 공사를 마쳤다. 이와함께 슬라이드의 안전 점검과 시설 코팅 작업도 실시했다.

스노우파크는 실내 얼음썰매장인 스노우힐의 슬라이드 얼음판을 새 얼음으로 교체하고, 회전목마 및 썰매 등 놀이기구도 전반적인 안전 점검과 보완 작업을 새로 했다.

원마운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입장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워터파크 입장권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원마운트 매표소에서는 오후권, 3시간권 등 특가 티켓을 판매한다. 웰컴 이벤트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1일 1회 마술쇼와 버블쇼도 각각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