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걸그룹 바이올렛, “오늘이 D-DAY”

입력 2019-09-25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프리카TV BJ걸그룹 바이올렛, 오늘 MBC MUSIC ‘쇼챔피언’ 출연
오디션 프로그램 통해 6명 데뷔 멤버 선발하고, 데뷔 전 과정 지원
신사동호랭이가 작곡 작사한 데뷔 싱글 ‘팡팡’ 선보일 예정
음악 프로그램 출연, 멤버 별 개인방송 등 활발한 활동 이어갈 계획


아프리카TV BJ들로 이뤄진 신인 걸그룹 바이올렛이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아프리카TV는 9월 25일 오후 6시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동시 방영되는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신인 걸그룹 바이올렛이 출연해 타이틀곡 ‘팡팡(PANG PANG)’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이올렛은 아프리카TV 댄서BJ들을 대상으로 한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이다. 아프리카TV는 지난 6월 오디션 프로그램인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통해 6명의 데뷔 멤버를 선발하고, 음원제작부터 데뷔무대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했다.

타이틀곡 ‘팡팡’은 밝은 분위기의 팝댄스 장르로 심장이 뛰는 소리를 비트로 표현한 도입부와 하프 템포로 느려지는 훅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가 작사, 작곡했다.

바이올렛은 지난 1일 열린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ASL) 시즌 8’ 결승전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데뷔 무대는 아프리카TV 기준, 약 14만 명의 동시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많은 주목을 모았다.

바이올렛은 케이블TV 음악 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멤버 별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바이올렛 외에도 정동하, 드림캐쳐, 틴틴, 에버글로우 등이 출연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