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수 “‘응팔’ 이동휘 선배 보며 배우의 꿈 키워” [화보]

입력 2023-06-0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현수 “‘응팔’ 이동휘 선배 보며 배우의 꿈 키워” [화보]

연기자 윤현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가 론칭한 웹진 ‘Magazine O(이하 '매거진 오')’의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 윤현수. 그는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2021)’로 데뷔해 Seezn ‘소년비행 1, 2’,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영화 '기생충'을 공동집필한 한진원 작가가 연출을 맡은 티빙 오리지널 ‘러닝메이트’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번 화보는 윤현수가 지닌 ‘소년미’에 초점을 맞췄다. 교복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그는 밝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윤현수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요즘 너무 행복하다. ‘러닝메이트’ 현장에서 많은 분들께서 너무 잘 챙겨주시고 행복하게 찍고 있고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최근에 모든 촬영을 마쳤는데 아직 실감은 안 난다”고 근황을 밝혔다.

그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배우가 돼 가족 드라마를 하고 싶다는 꿈을 전했다. 그 이유로 “‘응답하라 1988'을 감동적으로 봤고 '동룡'을 연기하신 이동휘 선배님을 보며 배우라는 꿈을 키웠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가족 같은 분위기에 보는 사람이 훈훈하고 행복해지는 작품에 출연하는 게 내 목표 혹은 로망”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 모습이 한결같으면 좋겠다. 항상 꺾이지 않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윤현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우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매거진 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