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도 복제’ 김아영,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낮밤녀’ 출연 [공식]

입력 2024-05-27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아영이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김아영이 영화 ‘히트 히트 히트’에 이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전격 캐스팅돼 지지치 않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릭터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다.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신선함으로 중무장한 김아영이 합류한다. 김아영은 극 중 백만 구독자를 거느리는 톱 뷰티 크리에이터 도가영 역으로 분한다. 깜찍 발랄한 면모가 매력적인 도가영은 건물주 아버지 덕에 하고 싶은 것을 맘껏 즐기다가 영상 하나로 유명세를 탄 인물이다. 통통 튀는 김아영과 캐릭터의 만남은 전무후무한 시너지를 탄생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야기의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낼 그의 새로운 도전에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김아영은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따뜻한 성격을 지닌 포토그래퍼의 어시스턴트부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 MZ 직장인까지. 개성 강한 캐릭터를 삼켜버린 듯한 열연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것.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6월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