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성 설립’ S2엔터, 1호 아티스트=걸그룹 ‘핫이슈’ [공식]

입력 2021-03-16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승성 회장이 이끄는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가 신예 걸그룹을 론칭한다.


S2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공식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핫이슈의 론칭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H와 S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요소가 핫이슈의 로고로 완성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양쪽에 놓인 문장부호 ‘?’가 서로 연결되는 듯한 모습은 대중과 핫이슈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로고 모션 영상 공개 전일인 15일에는 공식 SNS를 오픈, 핫이슈라는 팀명 공개와 함께 내달 정식 출격을 예고한 만큼 이날 베일을 벗은 핫이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팀명인 ‘핫이슈(HOT ISSUE)’의 HOT는 Honest, Outstanding, Terrific의 약자로 가요계에 솔직하고 훌륭한 이슈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S2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홍승성 회장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지냈고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포미닛, 비스트,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마이다스의 손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홍 회장의 약 30년간의 연예계 경험을 토대로 탄생한 핫이슈는 전 세계를 타깃으로 한 글로벌 걸그룹으로 기대된다.

S2엔터테인먼트는 “핫이슈는 4월 가요계 정식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POP의 세계화를 이끌 차별화된 매력을 갖춘 핫이슈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햇다.

한편 핫이슈는 이날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