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킹덤’ 아쉬움 있지만 스스로 자부심+믿음 생겨”

입력 2021-08-09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킹덤’ 아쉬움 있지만 스스로 자부심+믿음 생겨”

그룹 더보이즈가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출연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 선우는 9일 오후 3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더보이즈 미니 6집 ‘THRILL-ING’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킹덤’에서 다른 그룹의 무대를 보니까 각자 세계와 강점이 확실히 있더라. 더보이즈의 강점과 컬러는 뭔지 생각하게 됐고 이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자연스럽게 팀워크와 배려가 늘어나더라”고 말했다.

선우는 “경연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면 발견하지 못했을 우리들의 강점을 세세하게 알게 된 것 같다. 아쉬움은 있지만 스스로 자부심도 느꼈고 믿음도 생겼다”며 “‘킹덤’에서 쌓아온 경험이 이번 앨범에도 고스란히 담겼다. 좀 더 완성도 있고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영훈은 “‘킹덤’을 통해 무대를 하면 할수록 새로운 무대로 인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에 쿨하고 청량한 무대를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미니 6집 ‘스릴링’은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6곡의 감정선이 이어지는 가운데 선우와 에릭, 큐가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로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넘버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에서 미니 6집 ‘스릴링’ 발매 기념 컴백쇼가 글로벌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