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민찬, 웅장한 무드필름 공개

입력 2021-08-16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베리베리 민찬 무드필름(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베리베리 민찬 무드필름(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민찬이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하는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역대급 비주얼을 뽐내며 화려하게 컴백한 민찬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무드 필름에서 민찬은 콜로세움을 떠오르게 하는 거대한 공간 속에서 투명한 눈빛과 날렵한 턱선 등 역대급 미소년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했다. 특히 잠에서 깨 따스한 햇살을 받고 있는 민찬의 모습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어둡고 낡은 미지의 공간에서 뛰쳐나온 민찬이 거대한 또 다른 자신을 마주하는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극대화시켰으며, 각각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두 명의 민찬의 등장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발매하며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본격적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