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18일 데뷔 첫 윈터송 'My My' 발매

입력 2021-12-11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퍼플키스, 18일 데뷔 첫 윈터송 'My My' 발매

퍼플키스(PURPLE KISS)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윈터송을 발매한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y My'(마이 마이)의 웹재킷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윈터송 발매를 알렸다.

붉은색 배경의 웹재킷 이미지에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마치 엽서처럼 꾸며져 있다.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퍼플키스는 한층 러블리하면서도 성숙해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플키스는 18일 데뷔 첫 윈터송 'My My'를 발매한다. 퍼플키스가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앞두고 음원이 발매되는 만큼 따뜻한 감성의 캐럴로 리스너들에게 달콤한 연말연시를 선물할 계획이다.

올해 3월 가요계에 본격 데뷔한 퍼플키스는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밸런스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퍼플키스는 강렬한 록 장르부터 그루비한 R&B, 익살스러운 Funk 장르까지 완벽 섭렵하며 그룹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 이번 윈터송 'My My'를 통해 다시 한번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데뷔 첫 윈터송 'My M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