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최현석·박지훈 라면로드, ‘라끼돌’ 메인포스터

입력 2022-04-14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라끼돌’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끼돌’(연출 나영석, 하무성)은 ‘라린이’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인생라면을 찾고 나아가 올바른 라면관을 정립해나가는 본격 라면력 증진 프로젝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8일 공개된 0화에서 두 사람은 그룹 트레저 내 리더 이미지와는 달리 천방지축 반전 캐릭터를 선보이며 호감도를 높였다. 이에 더해 라면 고행길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과 애정으로 이들이 떠날 대장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런 가운데 ‘라끼돌’이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보드게임판을 연상케하는 이미지 속에는 보물을 발견한 듯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최현석과 박지훈과, 이들이 나아갈 라면 로드가 그려져 있다. 두 사람 앞길에는 만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재료들이 놓여 있다. 버너, 생수 등 필수불가결한 것부터 해산물, 채소 등 라면의 맛을 한층 살려주는 재료까지 깜찍한 일러스트들이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라면 초보로 이제 라면 세계에 한 발을 내딛은 최현석과 박지훈이 과연 그들만의 보물라면을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라끼돌’은 5분 편성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풀버전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