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이별 후유증에 꽃 들고 처연…콘셉트 사진 추가 공개

입력 2024-03-08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의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1차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Hurt Me Less(환상통)' 필름을 통해 이별 후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극심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Memorial'의 의미를 담은 2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스로를 괴롭히던 환상통, 과거를 마주하고 진정한 이별을 받아들이는 순간을 담아내 소년들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과 백으로 상반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덤덤한 표정, 이별과 추억,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흰 꽃을 통해 2차 콘셉트 포토의 메시지인 'Memorial'과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이라는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오는 3월 18일 발매 예정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그려낸 앨범이다.

더보이즈의 신곡 'Nectar'를 비롯한 정규 2집 'PHANTASY' Pt.3 'Love Letter'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