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15주년 구 뷰티, 현 라이트 덕분…60주년까지 하고파”

입력 2024-03-11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라이트 “15주년 구 뷰티, 현 라이트 덕분…60주년까지 하고파”

데뷔 15주년을 맞은 그룹 하이라이트가 서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동운은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멤버 모두가 양보하고 배려하면서도 한 브랜드의 슬로건처럼 ‘JUST DO IT’, 그냥 해온 것 아닌가 싶다”면서 “15년 동안 사랑해주신 구 뷰티, 현 라이트들 덕분이 아닌가 싶다. 15년 더 하고 그 이후에 15년 더 하다 보면 60주년을 맞이하지 않을까 싶다. 계속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기광은 “숫자로 들으면 꽤 오래 했구나 생각이 든다. 항상 같이 떠들고 놀고 연습해오다 보니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나 싶다. 이 상태 그대로 노래하고 춤추고 연습하면서 만들어가다 보면 마흔다섯이 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춤추고 노래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양요섭은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지 싶으면서도 15년 동안 잘 해왔구나 싶어서 우리가 대견하다. 칭찬해주고 싶다”고 털어놨다. 윤두준은 “10월 16일이 되면 딱 15주년인데 올 한해를 잘 해나가는 동기 부여가 되는 것 같다. 다함께 행복한 15주년을 만드는 게 우리가 가장 해야 할 일”이라고 마음을 다잡았다.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Switch On'은 네 멤버가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공식 팬클럽 라이트(LIGHT)와 함께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의미를 담은 신보다.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오늘 오후 6시 공개.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