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4월27일 솔로 팬미팅 개최

입력 2024-03-15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SF9 다원이 오는 4월 27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4 DAWON FAN MEETING : Chemistry(공연 제작 : 유니온픽처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개최한 ‘올 다 원트 포 벌스데이(ALL DA WANT FOR BIRTHDAY)'에 이은 두 번째 솔로 팬미팅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원의 해사한 비주얼이 담겨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다원의 솔로 무대와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적립해 나갈 예정이다.

‘Chemistry(케미스트리)’는 SF9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에 수록된 첫 자작곡이자 솔로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에서 착안했다. 멀리 떨어져도 저항할 수 없이 끌리는 사랑을 초전도체에 비유한 가사처럼 팬미팅 ‘케미스트리’를 통해 팬과의 케미를 확인하고 앞으로도 지속될 관계를 기약한다.

다원은 SF9의 멤버로서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 걸쳐 활약 중이다. 데뷔 후 처음 선보인 자작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로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또 지난 12월 영화 ‘비밀’을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로 호평 받았으며 올해는 OTT 드라마 ‘대신해드립니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원의 팬미팅 ‘케미스트리’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인증을 통한 선예매는 오는 19일부터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