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연기자 도경수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을 선보인다. 지난해 9월 발매한 ‘기대’ 이후 8개월 만에 공개되는 솔로 앨범이자 SM엔터테인먼트를 나온 후 처음으로 내놓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월 7일 발매될 '성장'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성장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 곡 'Mars'('마스')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됐다. 도경수의 독보적인 음색과 봄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고감도 앨범이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오늘(8일)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도경수는 그룹 엑소와 솔로 보컬리스트의 활동을 병행하며 음악적 행보를 펼쳐왔다.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낸 데 이어, ‘수학 없는 수학여행', '콩콩팥팥' 등에선 그만의 유쾌한 예능감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전방위적인 활약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내공을 지닌 ‘올라운더’형 아티스트로 발전한 것.
최근에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