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민호, SM 재계약 [공식]

입력 2024-04-09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키-민호, SM 재계약 [공식]

샤이니 키, 민호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키와 민호는 오랜 시간 쌓아온 SM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SM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두 사람은 “SM은 샤이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곳이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회사 스태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저희가 있다고 생각한다. SM과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해 아티스트로서 더 새롭고 다양한 시작점을 만들고 싶다. 언제나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키, 민호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두터운 믿음을 기반으로 재계약을 하게 된 만큼 키와 민호가 샤이니 멤버로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달 홍콩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또 다른 멤버 온유는 신생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태민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손 잡았다. 그룹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