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지원, 걸그룹 브랜드평판 6위 '한 달 새 26계단 ↑'

입력 2024-07-23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지원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그니처 지원은 지난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6위를 기록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은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도 포함된다.

지난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32위에 올랐던 지원은 한 달 사이 26계단 급등한 6위를 차지하며 나날이 상승하는 관심도와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했다.

앞서 지원은 랭키파이의 걸그룹 개인 트렌드지수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다양한 지표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지원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원은 시그니처의 센터이자 리드보컬로, 매력적인 보컬은 물론 다채로운 끼와 예능감을 바탕으로 만능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워터밤 서울 2024’에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워터밤 퀸’ 수식어를 얻었고,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 MC를 맡아 활약했다.



지원이 속한 시그니처는 지난달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스위티 벗 솔티)’ 타이틀곡 ‘풍덩’으로 청량한 여름 활동을 선보였다.

이달 ‘케이팝 슈퍼 라이브’, 8월에는 ‘2024 카스쿨 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라이징 서머퀸’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