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 양형모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테슬라 사이버트럭과 미니쿠퍼를 내건 초대형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2월 19일부터 1월 18일까지 ‘산타의 잃어버린 썰매를 찾아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1대와 미니쿠퍼 5대를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연말과 새해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놀이와 탐험을 결합했다. 어드벤처 내부에 마련된 자동차 테마 어트랙션 네 곳, 범퍼카와 어린이 범퍼카, 카트라이더레이싱 월드, 매직 붕붕카를 찾아 스탬프 미션을 완수하면 된다. 네 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사이버트럭, 2등 다섯 명에게는 미니쿠퍼가 주어진다.

경품 응모권은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 조성된 ‘산타의 선물창고’ 포토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실제 미니쿠퍼 차량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응모권을 받아 현장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월 23일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응모 기회를 넓히는 방법도 마련됐다. 기존 1인 1매였던 응모권은 조건 충족 시 최대 2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응모 당일 롯데월드 공식 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고, 어드벤처 내 상품샵 또는 식음 업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가 응모권 1장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SNS와 연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를 3월 2일까지 이어간다.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시즌 공연과 포토존 등 겨울 분위기를 살린 콘텐츠로 가족 단위 방문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