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9월 개최한 스포츠클라이밍 대축제 ‘제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노스페이스가  9월 개최한 스포츠클라이밍 대축제 ‘제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노스페이스가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3년 연속 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이번 결과로, 노스페이스는 오랜 기간 소비자 신뢰와 시장 경쟁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산출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지수를 결합한 BSTI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노스페이스는 기능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인정받으며 패션 부문 선두 자리를 지켰다.

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기술력을 축적해왔다. 아웃도어 전문가와 애호가를 겨냥한 고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며 세대를 가리지 않는 인지도를 쌓았다.

대표 제품인 벡티브 시리즈와 서밋 시리즈는 극한 환경에서도 활용 가능한 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과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를 지속 개최하며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활동을 통해 국민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