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확정, 고윤정과 호흡 [공식]

입력 2023-09-25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리는 작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다. 강유석은 극 중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등장한다.

올해 SBS 드라마 ‘법쩐’에서 서울지검 7층 특수부를 꿈꾸는 말석 검사 장태춘 역과 넷플릭스 ‘택배기사’에서 두둑한 배짱과 독보적인 싸움 실력을 갖춘 인물이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 역로 활약한 강유석은 ‘스타 메이커’로 불리는 신원호 감독의 신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주연으로 발탁돼 차세대 스타로서 발돋음할 계기를 마련한다.

2018년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로 데뷔한 강유석은 드라마 ‘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새빛남고 학생회’ 등을 통해 남다른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그리고 이번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하며 인생작을 만날 예정이다.

강유석, 고윤정이 출연을 확정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