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천우희 아련한 멜로 케미…성시경 뮤비 오늘 공개

입력 2023-10-19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효섭-천우희 아련한 멜로 케미…성시경 뮤비 오늘 공개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성시경 소속사는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잠시라도 우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들을 게재했다.

'잠시라도 우리'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흡입력 강한 연기력과 감각적인 센스로 대세 배우에 등극한 안효섭과 다채로운 캐릭터 스펙트럼으로 연기 서사의 진폭을 넓혀나가고 있는 천우희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헬리콥터가 날아가는 소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일상의 소리들이 휘몰아치다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로 이어진다. 더불어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 후렴구이자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애틋한 노랫말인 '십년쯤 흘러가면 우린 어떻게 될까'라는 부분이 멜로디와 함께 입혀진다.

영상에서 배우 안효섭과 천우희는 이별한 이후에도 서로를 여전히 그리워하는 남녀로 애틋하면서도 처연한 분위기로 모습을 드러냈다. 행복했던 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흘러가고 과거와 달라진 현재에 두 사람은 우수와 슬픔에 찬 애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사랑했던 연인들이 이별 후에 겪는 애틋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은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가창과 작곡에 참여했다. 가요계 미다스의 손 박주연이 가사를 맡아 누구나 즐겨들을 수 있는 명품 발라드로 리스너들에게 선보인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