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킬링 보이스’ 재출격→11월 콘서트 투어 기대↑

입력 2023-10-21 2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요태, ‘킬링 보이스’ 재출격→11월 콘서트 투어 기대↑

그룹 코요태가 딩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킬링보이스’ 콘텐츠에 약 1년 만에 다시 출격한 것.

지난 20일 딩고 뮤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요태의 ‘킬링보이스’ 2탄이 오는 24일 오후 7시 공개된다고 알렸다.

코요태는 지난해 8월 ‘킬링보이스’에 출연해 ‘아하’, ‘만남’, ‘실연’, ‘패션(Passion)’, ‘파란’, ‘우리의 꿈’, ‘비몽’, ‘순정’까지 듣기만 해도 신나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이들은 비하인드 영상에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면 2탄 촬영할 것”이라고 공약을 걸었다. 멤버들은 공약을 걸면서도 “절대 (200만) 안 나온다”, “그동안의 ‘킬링보이스’ 중에서도 제일 안 나올 것 같다”라고 걱정했지만 공약인 200만을 훌쩍 넘어 4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신지는 직접 유튜브에 댓글을 달며 “뭔가 잘못된 것 같은 분위기죠?”라며 놀라워했다. 댓글에 댓글을 달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결국 코요태는 공약을 지키며 약 1년 만에 다시 ‘킬링보이스’를 찾게 됐다.

이번 ‘킬링보이스’는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을 앞두고 공개되는 만큼, 팬들에게는 안방에서 콘서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코요태스티벌’로 이어지면서 오는 11월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향한 기대 또한 커지고 있다.

코요태의 ‘킬링보이스’ 2탄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은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